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임신, 임산부 꿈해몽
    꿈해몽 2022. 12. 25. 22:59

     

    일반적으로 꿈에서의 출산은 오랜 시간의 노력, 사업의 성과, 시험이나 학업의 결과 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신을 하는 것은 일이나 사업, 학업의 성취 가능성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을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자신이 임신을 하거나 아이를 낳는 것은 현재 자신의 사회적인 활동이나 위치 등과 관련한 예지몽으로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는 등 그동안 바라고 기다려왔던 일들이 성사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아이를 임신하거나 낳는 것 뿐만 아니라 임신한 사람을 보거나 다른 사람이 출산하는 것을 보는 것에도 이러한 의미를 부여하며,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될 것으로 해석을 합니다.

    다만 출산을 할 때에 진통이 오래 이어지거나 힘들게 아이를 낳는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그만한 노력이나 고통이 수반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출산이 어려운 만큼 그 결과도 값질 것이니 충분히 감내할 만한 고통이라고 하겠습니다.

     


     

     

    아내가 임신한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임신을 하는 꿈은 실제로 아내가 임신을 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내에게 남에게는 말하지 못할 근심 걱정이 생길 징조라고 볼 수 있다. 아내에게 각별히 신경쓰고 세심한 배려를 해야 하는 시기이다.

     

     

    임산부를 보는 꿈

    배는 그 역할에서 느끼는 감정을 주로 상징하는데 포만감을 만족으로, 그렇지 않은 상태를 불만족으로 보아 어떤 일에 대한 만족과 불만족 혹은 집이나 저장 상태, 욕구, 부와 가난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배가 부른 여자,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은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고민거리가 생기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게 될 꿈이다. 자신의 배가 불러 보이는 꿈도 마찬가지이다.

    꿈 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을 꾼 사람이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는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것이다.

     


    임산부가 진통을 겪는 꿈 
    이는 창조적이거나 생산적인 일에 여러가지로 애로 사항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임산부로 보이는 꿈
    배는 그 역할에서 느끼는 감정을 주로 상징하는데 포만감을 만족으로, 그렇지 않은 상태를 불만족으로 보아 어떤 일에 대한 만족과 불만족 혹은 집이나 저장 상태, 욕구, 부와 가난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자신이 배가 부른 임산부로 보이는 꿈은 새로운 아이디어나 창작물이 많은 상태를 의미하기도 하며 혹은 현재 사업이나 사람 관계 등에서 고민이 많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다.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남편이 바람피워서 아이를 낳아오는 꿈은 심한 갈등 관계에 있는 부부라면 현실이 될 수도 있겠지만 대부분의 경우에는 상징몽이다. 즉 남편의 사업이 의외의 성과를 거두어 이익을 보게 될 것으로 풀이된다. 그렇지 않으면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이 생각지도 않게 좋은 결과를 거두어 상을 타게 된다든지 돈이 되는 일이 생길 것이다.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배는 그 역할에서 느끼는 감정을 주로 상징하는데 포만감을 만족으로, 그렇지 않은 상태를 불만족으로 보아 어떤 일에 대한 만족과 불만족 혹은 집이나 저장 상태, 욕구, 부와 가난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코끼리가 뱃 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게 되는 꿈은 새댁이나 부인인 경우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을 것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는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림을 뜻한다. 대업 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을 암시한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리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암시이다.

     

     



     

     

    [해몽] 재수 좋은 꿈인 임신, 출산하는 꿈

    일반적으로 꿈에서의 출산은 오랜 시간의 노력, 사업의 성과, 시험이나 학업의 결과 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신을 하는 것은 일이나 사업, 학업의 성취 가능성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을

    this-is-sig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