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재수 좋은 꿈인 임신, 출산하는 꿈
    꿈해몽 2022. 12. 25. 22:56

     

    일반적으로 꿈에서의 출산은 오랜 시간의 노력, 사업의 성과, 시험이나 학업의 결과 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신을 하는 것은 일이나 사업, 학업의 성취 가능성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을 합니다.

    그래서 꿈에서 자신이 임신을 하거나 아이를 낳는 것은 현재 자신의 사회적인 활동이나 위치 등과 관련한 예지몽으로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는 등 그동안 바라고 기다려왔던 일들이 성사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아이를 임신하거나 낳는 것 뿐만 아니라 임신한 사람을 보거나 다른 사람이 출산하는 것을 보는 것에도 이러한 의미를 부여하며,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자신이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될 것으로 해석을 합니다.

    다만 출산을 할 때에 진통이 오래 이어지거나 힘들게 아이를 낳는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그만한 노력이나 고통이 수반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출산이 어려운 만큼 그 결과도 값질 것이니 충분히 감내할 만한 고통이라고 하겠습니다.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
    아기, 어린아이는 창작품, 일, 사업, 성기 등을 의미한다. 또는 책임감, 근심, 불쾌감, 방해물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아이를 낳거나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실제 아이와 관련된 꿈이라기 보다는 현재 자신의 사회적인 활동이나 위치 등과 관련된 상징몽으로 일거리나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새로운 작품을 창작하게 되는 등 그동안 바라고 기다려왔던 일들이 성사되고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출산하는 장면을 보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꿈 속에서 어떤 여인이 출산을 하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운수대통의 길몽으로 집안에는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고 하는 모든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이다.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
    배우자는 실제 배우자, 반려자, 지도자, 내조, 애착을 느끼는 창작품이나 일거리 등을 상징한다. 부모, 선생, 자식, 누님, 누이 동생, 오빠나 남동생, 친한 여자 또는 남자 등의 동일시로 볼 수도 있다. 아내가 아기를 낳는 것을 보는 꿈은 주로 자신의 일신에 관련된 꿈으로 취직이나 승진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상징몽이 경우가 많다. 그렇지 않으면 생각지 않은 곳에서 수익이나 횡재수가 생겨 많은 돈이 들어올 징조이다.

     

     

    쌍둥이를 낳은 꿈
    아기, 어린아이는 창작품, 일, 사업, 성기 등을 의미한다. 또는 책임감, 근심, 불쾌감, 방해물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쌍둥이를 낳았다면 이는 주로 작품, 일과 관련된 꿈으로 작품을 제작하거나 아니면 두가지 일을 한꺼번에 또는 순차적으로 해내게 될 것을 의미한다. 두가지 일에 봉착해 선택을 하지 못하거나 조바심에 마음을 졸이고 있었다면 두가지 다 포기하지 않고 현명하게 모두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자.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을 꾼 사람이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는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것이다.

     

     

    임산부가 진통을 겪는 꿈 
    이는 창조적이거나 생산적인 일에 여러가지로 애로 사항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은 꿈 
    죽음은 미래, 투시, 관심사. 벅찬 감동, 기쁜 소식, 행운, 발전, 승진, 성취욕, 정신적 성숙 등 다양한 상징을 띄고 있다. 특히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애석함, 집착, 횡재수, 병 등 행운과 불행을 함께 나타낸다. 아이를 낳았는데 바로 죽는 꿈은 어렵게 혼자서 고민하던 문제를 공개하게 됨을 의미한다. 공개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의외로 공개한 이후에 문제는 쉽게 해결되어버림을 암시한다.

     

     

    죽은 아기를 낳는 꿈
    꿈 속에 등장하는 임산부는 사업의 성과, 사물, 자금처 등을 뜻한다. 또한 임신이란 어떠한 대상이나 사업, 일에 대한 성취의 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다. 꿈에 임산부를 보면 대체로 재수가 좋고 건강도 좋아진다고 본다. 임산부가 죽은 아기를 낳는 꿈은 기분이 매우 불쾌하고 하는 일마다 어려움을 겪게 될 불길한 징조이다. 사고, 실패 등의 의미가 있으니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조심해야 한다.

     

     

    갓난아이가 출산하는 꿈

    아기, 어린아이는 창작품, 일, 사업, 성기 등을 의미한다. 또는 책임감, 근심, 불쾌감, 방해물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갓난아이가 출산을 하거나 또는 서너 명의 갓난아이가 모여 있는 것을 보았다면 이는 현재 몸담고 있는 일에 대한 정열이 넘쳐 주체할 수 없는 상황이거나 혹은 일감이 산처럼 쌓이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럴 때 더욱 박차를 가해 앞으로 나아가는 자세가 필요하다.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
    임산부가 집안이나 공공장소에서 어항 속의 금붕어를 들여다 보는 꿈은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예술가가 되어 예술작품으로 성공하거나 많은 여직공을 거느리는 기업을 일으키게 되어 많은 돈을 벌게 될 암시이다.

     

     

    임산부가 금불상을 얻는 꿈
    태몽으로, 태어날 아이가 장차 사회적으로 위대한 사업체를 남기거나 정신적인 업적을 이룩하여 세상에 진리를 파급시킬 사람이 될 것을 암시한다.

     


    호랑이 새끼를 낳는 꿈
    이는 곧 임신을 하여 용맹스럽고 지략 있는 장군감의 아이를 낳는 태몽이다.



    남성이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
    그간 일구어왔던 사업의 성과가 곧 눈에 보이게 되거나 또는 원금의 이자를 받을 날이 가까워짐을 암시하는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